제2외국어학습의중요성

제2외국어학습의중요성

Blog Single

창세기

대부분의아이들은외국어교육의매체가교과과정과강의계획서에만기반을둔학교에다닌다. 학생들이적절한문해력과언어능력을습득할수있도록하는것은당연한일입니다. 그러나학생들이인생에서진보하고삶의모든면에서외국어를사용할수있도록학습에즐거움을찾는것이똑같이중요합니다. 

학습언어의내용이실용적인사용과직접적으로연결되어있지않는한, 학생들은교육잠재력을성취할수없으며미래의어려움을해결할준비가되지않을것입니다.

랭마언어학교는수년동안학습과정이흥미롭고즐거운결과를만들때학생들의결과가크게향상된다는것을인식해왔습니다. 학교에서제공하는확립된수업을보강하여외국어에대한학생들의인식을넓히고다양한활동을통해즐거움의분위기를조성하는외국어교육시스템을개발한것은바로이정신입니다

학습언어의내용이실용적인사용과직접적으로연결되어있지않는한,학생들은교육잠재력을성취할수없으며미래의어려움을해결할준비가되지않을것입니다.

랭마언어학교는수년동안학습과정이흥미롭고즐거운결과를만들때학생들의결과가크게향상된다는것을인식해왔습니다. 

학교에서제공하는확립된수업을보강하여외국어에대한학생들의인식을넓히고다양한활동을통해즐거움의분위기를조성하는외국어교육시스템을개발한것은바로이정신입니다.

긍정적인

아이들은종종글로벌지적자본의훌륭한원천으로간주됩니다. 따라서,그들은적극적으로자신의모국이외의대학에등록을얻기위해추구하고많은사람들이더나은수행하고이러한경쟁환경에서자신을구별. 

인력면에서일부국가는생산적이고창의적인인적자본의거대한미개발저수지를가지고있습니다. 인력이제대로자극되면, 이러한활용되지않은두뇌는국가에대한대규모경제적, 사회적, 문화적수익을창출하기위해변환될수있다. 


  • 랭마언어학교는유용한기술과지식을교육하고신속하게순환시키는다양한효과적인교육방법을제공하므로자본이적게필요하고효과적이고널리보급될수있는기술기반교육에초점을맞출수있습니다. 대부분의학교에서교육은한차원이며, 마크에중점을둡니다. 지능과잠재력은일반적으로아이가달

  • 성한마크또는성적과동일시됩니다. 육성에는거의초점이없습니다.
  • 행동기술- 팀워크,리더십,커뮤니티
  • 응용프로그램기술

창의적사고기술

과학기술분야의성장은여전히가장기대되는글로벌경제동향중하나이며, 그이행은외국어스피커의수에의존합니다. 외국어교육의광범위한토대를통해학생들은선진국의일부가되고, 그들의삶은풍요로워지고, 그들의미래는성공의길에확고하게자리잡게됩니다.

위의정보에대한응답으로랭마언어학교는다른연령집단과전문가의학생들을위한교육프로그램을만들었습니다. 교육프로그램에서얻은방대한지식을사용하여조직은외국어의표준을개선하기위해대화형및동기부여된기술교육프로그램을사용합니다.. 

이교육은랭마언어학교의경험이풍부하고원어민교사팀이강사와교육자들을방문하는데도움을주어전달합니다. 외국어를가르치는것은놀라운속도로발전하고있습니다. 랭마언어학교의오디오 /비디오 - 정액 - 대화형(ACI)방법, 시청각교육보조제의사용및미디어및엔터테인먼트세계의사용과같은교육방법론은모두교육입력의원천입니다. 기존관행을검토하고업데이트하여주제에대한열정을생성해야합니다.

방법론

랭마언어학교는자신의방법론을사용 : 오디오 / 비디오 – 정액 – 대화형방법 (ACIM),외국어의입증된빠르고쉬운이해를제공 . ACIM은이해할수있는방식으로문장프레임을개발하는구조화된방법으로단어와문구를도입하여이해와음성언어의빠른결과를제공합니다,이방법론은모든표준의학습자에게적합하고쉽게특정요구에적응된다.

외국어로의한대화환경이가장중요한교실에서권장된다. 표현의자유와그룹연구의자유는학습결과에필수적인것으로개발된다. 그룹토론,대화,그리고국내외평판의연수생및전문가와상호작용할수있는기회는균형잡힌사용가능한학습경험을제공하기위해이론모듈과결합됩니다. 시청각보조기구는발음및악센트분야에서교육및지속적인학습을위해사용되어교실환경에다양성과관심을불러올수있습니다. 과외관행을장려하고외국어기술을공식적인교육환경을넘어학생과전문가의일상생활에취해지는것으로예상됩니다. 문법은교육에서중추적인것으로간주됩니다, 그리고우리가홍보하고경험,문맥,상황규범에서자유로운표현과학습을장려하는것을제외하고, 공식적인문법수업이있다.

랭마언어학교의경험은효과적이기위해, 훈련은대화형및참여해야한다는것을우리에게가르쳐주었다. 기술은강의나테이프를듣거나책과잡지를읽는것만으로도배운것이아닙니다. 기본구조는실용적인연습과대화형연습세션다음에주제에대한전반적인지식을부여하여만들어집니다. 랭마언어학교의교육전문지식과교육교육의지속적인발전은학생과전문가를위해독점적으로설계된특정주제와연습세션으로진행됩니다. 이러한주제는참가자들에게가장큰가치와관심으로간주되는다양한관련성있고재미있는영역을다룹니다. 

외국어에대한지식을대폭강화하고이미확립된방법을보강하기위해외국어를가르치는실용적인즐겁고효과적인방법을제공하는것을목표로하고있습니다. 학생들이언어를듣고특정언어로대응할수있을뿐만아니라처음부터읽기와쓰기기술을습득할수있는기회를제공합니다. 외국어학습맥락과관련이있고주류학생및전문가의배경과관심사에적합한외국어로교육및보충학습자료를제공합니다.

기술적접근방식

외국어랭마어학원에서학생들의지식을높이기위해다양한모듈에대한적극적인참여와참여를장려합니다. 학생과전문가의개별요구사항은기술자문, 참여/ 지역사회기반의입력및피드백의도움으로충족됩니다. 학생과전문가가개인요구사항과기술을활용해야하는환경에의해규정된과목영역에서표준과자질을얻을수있도록피드백평가를포함한엄격한사전, 게시물및지속적인연구.


수업은상호작용하며, 랭마언어학교의교사는학생들이교실에서대화와활동을통해과목을탐구하도록권장합니다.어린아이들은또한수업에참석하여기본알파벳, 쓰기및사회적기술을소개합니다. 어린아이들은알파벳을배우는많은다른방법을경험합니다. 그들은산책을가서그들주변의것들의이름을배울수있습니다. 그들은자신의지식과경보를향상시키기위해메모리게임과퀴즈를사용하는것이좋습니다. 전문가는비슷한방식으로가르쳐지지만교육은훨씬더집중적이며코스자료를적절하게동화할수있도록흥미롭고관련성있는방법으로언어의실용적인응용프로그램을포함합니다.

혜택

  1. 향상된언어능력
  2. 개인개발및라이프스타일향상
  3. 자신감구축
  4. 개인적으로나사회에서향상된이미지
  5. 향상된능력과긍정적인업무윤리
  6. 키우고
  7. 영어실력의전반적인개인적성장
  8. 향상된작업기능
  9. 다른문화와의연결심화
  10. 세상을보세요
  11. 경력발전
  12. 수개국이될기회
  13. 결정적인존재

자원

랭마언어학교교육팀에서실시된외국어수업과수시로전문가를방문하여필요에따라실시하고있습니다. 교육이영향력있고유익하며정보통신자원대한흥미로운무료액세스를세션전반에걸쳐사용할수있도록합니다. 최첨단기술,컴퓨터,LCD 프로젝터,프린터,녹음시설및카메라가학습에대한이해를위해새로운차원을제공하는데활용됩니다. 랭마언어학교의다양 자원에서교육키트, 유인물및참조서적과함께고정및관련항목을사용할수있습니다.

외국어학습의합리적및혜택/영향

외국어의중요성과가치를글로벌및국가적요구,개인적열망및업무관련개선과관련된핵심기술로서반복합니다. 예를들어개인및그룹언어문제에대한구체적인해결책을제공하고직장에서가정및그너머로확장되는포괄적인영어커뮤니티의이해와관련성을육성합니다. 개인외국어능력의더큰성과가학생과전문가뿐만아니라광범위한교육환경에서외국어능력을발전시키는데영향을미칠것으로기대됩니다. 랭마언어학교의주요과제는학생들에게문맹퇴치기회를제공하고외국어에대한평생의열정을키우는것입니다..

  1. 번역가로서의경력
  2. 통역사로서의경력
  3. 강사/ 교수진
  4. 호스피탈리티산업
  5. 국제영업마케팅
  6. 투어가이드
  7. 외교사절단취업
  8. 승무원
  9. 외국서신
  10. 브랜드전문가
  11. 정부기관을위한업무
  12. 인사
  13. 유엔을위한일
  14. 리서치분석가
  15. 콘텐츠작성자

결과

외국어를획득하면영감을주는교육방법론을통해학생과전문가의의사소통능력이향상됩니다. 우리의목적은학생들이수업을통해진행됨에따라성장하는외국어에대한기본적인이해를습득할수있도록하는것입니다. 고급기술과외국어의이점에대한시야를넓히는새로운재미있는학습시나리오의설립, 랭마언어학교는즐거운경험으로평생학습의개념을주입. 

요컨대, 학생과전문가를위한외국어프로그램은그들에게성공을위한사다리의첫걸음을제공합니다. 그들은외국어기술을이해하고활용함으로써더밝은미래를향해그들을이끄는외국어에서더높은수준의연구를목표로영감과동기부여가되는함께외국어능력을갖추고있습니다.교육을받는것은교사의직업만족도를높이고, 학생들이출석을유지하고, 학습의가치에대한이해를키우고,삶의위상을교육의즐거움의시기로만드는데박차를가하는즐겁고보람있는경험이됩니다.


+91 98101170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