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의 밤위

한국어의 밤위

Blog Single

한국어는 세계 두 강국(남한과 북한)의 모국어입니다. 약 백만명의 아시아인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SK와 NK는 이미 아시아 시장에서 훌륭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이제 인도는 한국을 위해 문을 열었습니다. 한국는 이미 인도에서 삼성과, L.G., 현대,롯데 가이등을 통해 큰 사업을 펼쳤습니다.

따라서 K-pop 팬이거나 한국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한국어를 배우고 한국과 인도에서 경력을 만들기 시작해야합니다. 언어는 항상 모든 분야에서 플러스 포인트이지만 당신에게 완벽한 것을 선택하기 만하면됩니다. 한국어를 선택한다면이 언어의 큰 장점을 알아야합니다.

한국은 아시아 시장에서 훌륭한 사업을 추구하고 다른 종류의 회사를 통해 인도에 투자하고 있습니다(위에 언급한바와 같이). 따라서 한국어는 훌륭한 경력을 쌓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인도인으로서 한국어를 배우는 것은 매우 쉽고 재미있습니다. 한국어는 힌디어와 비슷한 발음입니다.

한국어는 자음 19 개와 모음 21 개를 포함하는 40 개의 알파벳이 있습니다. 그리고 힌디어를 알면 한국어를 쉽게 발음 할 수 있습니다. 한국말로‘아’처럼 모음처럼‘아’는 힌디어‘आ’와도 비슷 합니다. 그래서 한국어를 이해하는데 도움이됩니다.

한국어를 배우면 KPO, BPO, 관광, 교육, 통역, 번역 등 많은분야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관광은 한국어 사용자에게는 꽤나 큰 역할을 합니다. 한국인은 탐험하는 경향이있는 멋진 여행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한국 여행자와 한국어로 의사 소통하는 능력은 관광 분야에서 또는 여행 가이드로서의 경력을 쌓는 열쇠입니다.

한국은 학생들, 한국어를 아는 사람들에게 학문을 가르치는 사람들을 위한 장학금 등 문화 센터를 통해 많은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한국에서의 경력을 쌓는 데매우 도움이됩니다. 한국어 능력 시험 (TOPIK)은 한국어 국제 시험이며, 토픽 시험 증명서를 소지한 한국어 스피커는 훌륭한 직업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K-Pop 아티스트는 항상 문화와 기술을 홍보하기 위해 항상 인도에 1 년에 한 번씩 왔습니다. 그래서 K-Pop 팬들은 한국어를 배울 수있는 기회를 잡고 그들의 관심사를 설득하고 출세를 쌓을 수 있습니다. 한국어를 사용하는 사람으로서 저는 제 미래를 안전하고 흥미롭게만들고 다양한 길을 위한 많은 문을 열어주는 한국어의 기회와 장점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꼭 한국어를 추천 해 드릴게요. 한번 해보세요.

+91 9810117094